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 보라카이의 샹그릴라 리조트 완벽 체험 후기 입니다.


저희 가족은 리조트, 호텔에 대해서는 경험이 아주 많기 때문에 보라카이를 가신다면 제 글을 읽을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1. 제이드 멤버쉽(Shangri-la Golden Circle Jade)


 

사실 저보다는 와이프가 더 빠삭하게 알고 있습니다.


웬 갑자기 멤버쉽? 이라니?? 제이드 멤버쉽?


Shangri-la Golden Circle Jade??


결론적으로, 이런 호텔, 리조트를 이용할 때는 골드 멤버라던지, 다이아몬드회원, 제이드 멤버 등 이런 혜택을 다 누려야 비싼 숙박비가 아깝지 않습니다.


먼저 어떤 경로로 가입 하는 것이 가장 손쉬운 지 알아 보겠습니다.


2. 제이드 멤버쉽(Shangri-la Golden Circle Jade) 혜택



우편물로 카드를 받으면 이런 모양이라고 한답니다. 와이프가 받았다고 하네요


생각해 보니 저는 예전에 저렇게 생긴 골드 카드를 인터넷으로 발급받은 기억이 있네요 그땐 붉은 색이었던 것으로 기억 합니다.


그렇다면...저도 골드 멤버였던 걸까요??


조회 해보기 귀찮아서 넘어 갑니다.ㅋ


제이드 골드 멤버가 되면 리조트 도착해서 월컴 어메니티(welcome amenity)를 3개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조식 포함이며 레이트 checkout(late checkout), 25% golden circle point제공 등


3. 제이드 멤버쉽(Shangri-la Golden Circle Jade) 가입하기(아멕스 더 플래티늄 카드) 



와이프 덕분에 멤버쉽 효과를 잘 보고 왔습니다.


아!! 그런데 어떻게 골드 써클 제이드 멤버가 될 수 있었지??????


헉!!


설마


이거??



아멕스 더 플래티늄 카드... 연회비 70만원 짜리다;;; 한국에 와서 검색해서 알게 되었다


아.. 일단 충격 먹었지만 알아서 하겠지 싶어서 크게 뭐라하진 않았다....1년만 하고 그만 하겠지


아무튼, 아멕스 더 플래티늄 카드만 있으면 골든 서클 제이드 멤버가 될 수 있다고 한다.


어쩐지, 샹그릴라 리조트에 도착하고 체크인을 하니, 리셉션에서 우리가 VIP이므로 사진을 남겨서 프리미엄 서비스로 에스코트 하겠다고 한다.


4. 제이드 멤버쉽(Shangri-la Golden Circle Jade)으로 서비스 받기



우리는 아들 생일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리조트에서 아들 생일 파티를 하고 싶었습니다.


미리 도착하기전에 메일로 생일임을 알려주고,


케익을 준비 해 달라고 요청 했습니다.ㅋㅋㅋㅋㅋ


필리핀에서는 한국 모든 사거리에 다 있는 파리바게뜨를 못 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도착해서는 위에서 언급한 3가지 어메니티를 고를 수 있었고,


매니저가 메뉴를 보여 줬습니다.


기억 나는대로 적어 보겠습니다


1. 지역 특산 마른안주

2. 맥주

3. 초코렛

4. 쿠키 & 우유

5. 제철과일

6. 스파클링워터

7. 콜라

8. 기억이 안남 허허허허허

하나빼고 다 기억해 냈네요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베게를 바꿔 준답니다.


깃털을 원하는지 메모리폼을 원하는지....

 

한국에서는 메모리폼을 사용하기때문에 메모리폼에 체크!!!!


그리고 맥주, 초코렛, 쿠키를 선택했습니다.


초코렛이 거북이 모양, 해마, 소라 입니다. 이건 꼭 먹어봐야 해!!!!!!

 


맥주와 우유도 함께 왔습니다.

 

다들 리조트 경험이 있으시다면 알겠지만


이런 곳에 들어오면 과일이랑 워터는 항상 있습니다. 거기서 운 좋게 현지 마른안주를 준비해 줘서 다행히 겹치지는 않았습니다.


망고, 아몬드같은거, 파파야, 두리안 등 과일로 된 마른 안주였습니다.... 당연히 안주라고는 안적혀 있지요^^


코끼리와 강아지도 자리잡고 있었네요^^

코타키나바루에서도 샹그릴라 리조트는 최고의 서비스와 추억을 안겨 주었기 때문에 보라카이에서도 엄청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 뭣때문일까요.. 이번에는 별 5개를 주지 못할것 같습니다. 제이드 멤버쉽(Shangri-la Golden Circle Jade)때문에 헷갈렸는지... 이번 여행에서 딱 하나의 오점이라고 볼수 있는 불만들이 여기서 나오기 시작 했습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편에서 자세히 설명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